조회 : 496

기미, 주름 없애는 특별한 비법 10가지


BY 건강정보 2016-07-26

 

기미, 주름 없애는 특별한 비법 10가지

1. 모공 꽉 조여주는 달걀흰자코팩

모공 때문에 고민이 많다면 달걀흰자로 코팩을 해보세요. 달걀흰자를 숟가락으로 휘저으면 투명한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는데 그걸 떠서 코에 다 바르고 10분 정도 있으면 코가 꽉 죄이는 느낌이 든답니다. 모공 줄여주는 데에 아주 효과적이에요


2.미역으로 촉촉한 피부유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팩을 알려드릴게요. 미역팩인데요, 방법은 충분히 불린 미역을 믹서에 갈아 레몬즙을 한두 방울 떨어뜨리기고 냉장고에서 하루 동안 보관한 다음 팩을 하면 돼요. 건조하던 피부가 아주 촉촉해진답니다. 미백효과까지 있어 일석이조에요.


3. 피부관리 해결사! 레몬스킨

​비타민 C가 듬뿍 들어있는 레몬은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이죠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 레몬스킨을 만들어 꾸준히 사용해보세요. 다른 피부관리가 필요 없답니다. 레몬 한두개를 깨끗하게 씻은 다음 0.5cm 크기 정도로 썰어 청주나 소주병에 넣고 일주일 동안 어두운 곳에서 보관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꺼내 기름종이에 거르고, 다시 깨끗한 병에 옯겨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답니다. 다 쓴 스프레이형 스킨병에 담아 쓰면 편리해요.


4. 피부가 매끈매끈 콩가루마사지

집에 있는 국내산 콩가루로 물에 개어 얼굴에 마사지를 해봤어요. 며칠 만에 피부가 몰라보게 매끌매끌 해졌답니다.


5. 기미 주근깨에 효과 좋은 비타민팩

시중에서 파는 먹는 비타민으로 마사지를 하면 피부에 생기가 돌고, 얼굴이 하얘져요. 비타민 1정을 곱게 갈아 꿀1/2스푼, 우유 1티스푼과 섞으세요.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응 상태에서 비타민팩을 바르세요.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살살 문질러주면 OK. 일주일에 2~3번씩 해주면 피부가 몰라보게 달라진답니다.


6. 주름에 좋은 당귀팩 집에서 만들기

당귀를 5g 정도 준비해 한 컵 분량의 물에 넣고 은근하게 우려내세요. 당귀 우린물에 해초가루 1/2 작은술과 글리세린 약간을 넣고 갠 후 얼굴과 목 부위에 펴바르면 된답니다. 15~20분 정도가 지난 뒤 씻어내고 스키로션등으로 마무리! 비타민이 풍부한 당귀 덕분에 피부가 좋아질거예요


7.뾰루지를 싹 가라 앉혀주는 쌀뜨물팩

쌀을 씻은후 쌀뜨물을 받아 2~3시간쯤 놓아두면 앙금이 생깁니다.이 앙금에 레몬즙과 밀가루를 조금 넣고 팩을하면 피부가 아주 부드러워지고
미지근한 물에 소금을 약간 넣어 헹궈주면 뾰루지가 감쪽같이 가라 앉습니다.


8.붉에 상기된 얼굴에는 우유팩으로 

얼굴의 붉은 기운이 안 없어질 때는 우유가 효과적이랍니다. 화장솜에 차가운 우유를 적셔서 얼굴에 15~20분 정도 팩을 해 준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면 피부색이 원래대로 돌아온답니다. 피붓결도 가지런해지고 , 매끈해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9.넓은 모공 줄이는데는 사과팩이 최고!!

사과는 반으로 잘라서씨를빼고 잘게 자릅니다. 그후 냄비에 우유놔 사과를 넣고 푹~끊이세요. 사과가 젤리 처럼 됐으면 식혀 얼굴에 바른후 20~30분정도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 냅니다. 피부결도 좋아지고 모공도 줄어드는 1석2조의 효과랍니다.


10. 잡티 주근깨에 좋은 살구씨우유팩

우유와 살구씨 가루를 걸쭉하게 섞은후 얼굴에 펴바른 후 적당히 마르면 미지근한 물로 씻어냅니다. 살구씨의 기름에 미백효과가 있어피부를 환해지게하고 오돌토돌한 살구씨가 얼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어 피부가 몰라보개 깨끗해 진답니다.





★ 알아두면 유익한 건강 꿀팁

1. 살은 쏙! 혈관 튼튼! 쳔연 영양제 참외
>> http://me2.do/GTYw2EiH 

2. 만물상 치주염 잡는 옥수수 건강법
>> http://me2.do/FWsBbojL 

3. 체했을때 증상과 좋은 음식
>> http://me2.do/Gsq8aE6D   

▶ 언제 어디서나 할수 있는 무료 건강법
건강하고 행복하고 싶다면 5분만 해보세요
>> http://me2.do/FBd7CUNV  

▶ 한의사도 먹고 주변에 추천하는 꽃송이버섯효소
무더운여름 1개월 추가증정 이벤트중 바로 확인하세요~!!
>> http://me2.do/FdhuEj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