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31

[응답]운영자님 좀 실망스럽군요...


BY heayoan 2001-04-20

-----------------------------------------
운영자님의 글입니다

아줌마 성담론을 사랑해주시는 아줌마 여러분께 운영자로서 도움을 청합니다.

처음 이 방을 열었을 때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과연 우리들이 원래 생각한데로 정말 아줌마들에게, 아니 부부들의 행복한 성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이 될 수 있을까?

저희 우려와 달리 아줌마 성담론방은 아줌마들의 실제적인 고민과 경험을 토대로 서로에게 진심으로 도움이 되는 방으로 자리를 잡아간다고 안심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중간에 우리의 방향과 맞지 않는 글이 있어 삭제하기도 하였지만 말예요.

그런데, 이렇게 공식적인 입장에서 방을 관리하다보면 때로는 참으로 객관성을 유지한다는 것이 참 힘들고, 객관성을 유지하고 형평성을 지키고, 또 글을 올리는 회원분들을 존중한다는 원칙으로 하고보면, 게시판의 정상적인 운영이 힘들 때가 있습니다.

요 며칠간의 고민녀님의 글과 관련된 글들이 바로 그 그런 경우입니다.

고민녀님이 진실이든 아니든 또 반박하시는 분들의 논지가 맞든 안맞든, 저희 운영자로서는 형평성을 지키려 하다보니 이 방의 운영목적에 맞지 않는 상호간의 비방과 공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솔직히 말씀드려 글을 올리신 양쪽 분들의 글 중 어느 하나만을 지울 수도 없고 또 다 삭제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워낙에 참여하신 분들이 많으셔서요.

그래서 제가 오늘 아래 쪽에 공지글을 띄웠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제가 같은 아줌마로서 인간적으로 호소드리겠습니다.

이후 고민녀님의 글과 관련하여 더이상 논쟁이 없었으면 합니다. 상대방을 비난하고 반박하고.. 그렇게 끝없이 계속되다가는 이 방 본연의 목적을 상실할 것이라는 우려가 듭니다.

아줌마 여러분~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고민녀님의 글과 관련하여 어떤 형태의 글이라도 저희 운영진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 한분 한분의 글이 저희에게는 무척 소중합니다만, 이 방의 정상적인 운영, 또 이 방을 사랑하는 여러 분들을 위한 조처임을 다시 한번 양해 구하는 바입니다.

- 운영자 드림 -

-----------------------------------------
아줌마들의 성상담이란건 sex 행위에 대한 상담 뿐만이 아닌 마음의 성을 고민하는 곳이 아니었습니까?

혼외정사의 난무 속에서 부부 간에 신뢰가 무너 지려는 순간에서 운영자님들께서 적절한 중재와 조언을 해주시진 못할 망정 삭제하신다는 엄포를 하시다니요.

가정의 순결 속에서 이루어지는 sex의 행위가 더 없이 중요하고 아름다운 성이 아닐런지요.

오르가즘만은 느낌이 아닐껍니다.
남편을 신뢰하고 아내들이 신뢰 받을수 있는 순간에 이루어 지는 sex 행위만이 참사랑의 실천이라 믿고 싶습니다.

여성해방이 성의문난한 해상은 아니라믿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