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8

한가지 더 궁금한게 있는데요..


BY 불임녀 2002-05-02

님 혹시나해서 말씀드리는데요 임신테스트기로 양성반응이 안나오는수도있어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산부인과에가서 혈액검사를 하세요 혈액검사에서 수치가 50이상인경우에만 임신테스트기로해야 임신양성반응이 나타나기때문에 테스트기로해서 음성이 나왔다고 안심하시면안되요 제 생각으로는 유산을하시든 낳든 그건 님이 알아서 잘 판단하시리라 생각하고 그렇게 걱정만하지 마시고 병원에가서 확실히 진찰받으세요 그리고 하나의 생명이 귀함을 아신다면 남친고 잘 상의해서 낳는 쪽으로 하심이 좋을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