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테스트를해보니 임신이더라군여.. 근데 배가 살살아파여..일주일전부터여.. 아랫배가여..왜그런거져?? 무슨이상이있는거는 아닐까여? 한두번두아니구 하루에 한번이상은아프더라구여.. 걱정이돼서 죽겠네여.. 그리구 초음파는언제봐야하나여? 지금봐두 안나온다구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