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검사했는데 반응이 안나오는데 오늘 검사 해보니 희미하게 보이네요. 첨에 비임신이 먼저 보였는데 밑에 리플달아주신님처럼 밝은 불빛 밑에서 보니 임신으로 나와요. 군데욤, 이거 검사하기전에도 불빛 밑에서 봐도 선이 보이나요?? 궁금해요.. 아님 제가 오해를 할수있잖아욧. 리플좀 달아주세요.. 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