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한때 그랬어요.. 주말부부인데요.. 직장에 다니다보니 퇴근하고 집에 오면 그렇게 썰렁하고 울적할 수가 없더라구요.. 잠도 안오구요.. 어떨땐 하루꼬박 밤샌적두 있어요.. 피곤한데두 잠이 안오는 거예요 그래서 술을 마셨는데.. 습관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안되겠다싶어 에어로빅을 다녔어요.. 첨엔 힘들었는데.. 계속하다보니 잠도 잘오고 저녁에 다른 일을 한다는게 있어 좋아요.. 님두.. 운동이나 다른 무엇을 해 보세요.. 계속그렇게 하면 알코올 중독이 돼죠!! 알코올 중독되면 하루도 술 안먹으면 못살아요.. 님.. 힘내세요. 홧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