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듣기로는 양수검사를 하고 셔주셔야 된다고들었거든요. 글쎄...전 21주인데,양수검사는 안해봐서 어떤지는 모르겠구요. 하여간..뱃속의 아가에게도 약간이라도 가는게 확실해요.그러기 위해 그날은 셔주셔야 할듯싶어요. 어떤이는 몇칠이라고 하던데...잘은 모르겠네요. 아기를 위해 잠시동안이라도 셔주시는게 좋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