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11

아니되옵니다!


BY 민지맘 2004-01-03

저도 양수검사 해봤는데요 검사 당일은 물론이고 며칠동안은 무조건 안정을 취하라고 하던데요 명절,그거 중요하죠 하지만 뱃속 아기보다 중요하겠습니까? 시댁에는 나중에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임신 기간에는 누가 뭐래도 님만 생각하세요 좀 이기적이다 싶을 정도로 몸사리셔야 합니다 내 몸 내가 챙겨야지 시댁 식구들이 챙겨주지 않습니다 부디 순조로운 임신기간 보내셔서 건강한 아기 낳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