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89

양수검사=서초동 함춘 여성클리닉!!!강추


BY anpancho 2004-01-08

저도 둘째때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둘째 아무탈없이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지만 ..그 몇%때문에 무더운 여름을 마음 조린 기억이 ..그래도 예비맘님께서는 씩씩 해보여서..제가 함춘 클리닉을 강력히 추천 한것은 함춘은 병원의 병원이라고할까요 큰 종합병원 몇곳빼고 웬만한 병원 에서 뽑은 양수를 검사해주는 병원입니다. 불임,기형아,기타 특수...전문병원 시술후 다운증후군결과는 24시간이내 알수있고 나머지 염색체검사도 15일후쯤이면 알수있습니다 저도 여름에 8월3일경 시술후 일주일은 절대안정 취하고(약도 줍니다) 별다른 기미가 없어 열흘후 동해 친정으로로 휴가도 다녀왔답니다 하지만 이건 제경우고 몇몇 분들은 약간의 이상기류?..있기도해서 상담도 하시고 그렇더라구요. 저는 최진 선생님께 받았는데 산모 마음을 아주 편안하게 해주시는 분이시죠 그후 정밀 초음파까지모두받고는 가까운 지역의 괜찮은 병원의 선생님까지 추천해주십니다. 이곳에서는 분만은 하지않기때문에... 검사비용은대략60만원 조금넘게..카드도되구요 이정도면 개인병원보다는 조금 비싸고 종합병원 보다는 싸구 그렇습니다 기타 여러면을 고려할때 비용면에서도..추천합니다 정말 양수검사도 양수검사 전문병원에서 받으시길 권합니다..아님 큰병원의 시술경험이 많은 전문선생님을 찿으시는게 좋으실듯.. 저도 일산에서 큰애데리고 전철타고5-6번을 서초동 함춘까지 다녔답니다. 검색하셔서 시기도 상담 해보셔요 저는 20주가 좀넘어서했는데 만일에 대비해서 일찍하는게 모든면에서 유리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절대 그런일 없을꺼구요.. 편안히 검사 받으시고 임신 후기 마음 편히 가지시고 순산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