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님 말씀대로 재검을 했습니다. 결과는 똑같이 양성으로 나왔구요... 그런데.. 혹 음성으로 나온다고 해도 한번은 양성으로 나왔기때문에.. 양수검사를 꼭 해야 한다더군요... 그래서... 아랫분 충고대로 서초동 함춘에서 양수검사를 받기로 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날 받기로 했는데... 무지 걱정되네요.. 아무튼... 답변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