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5

예방법


BY 주부 2005-02-25

냄새가 심한 것은 분비물인 냉에 이상이 있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선 산부인과를 찾으셔서 냉검사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방법으로는, 너무 꼭 끼는 속옷을 입지 말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아래를 따뜻하게 해 주어야 하구요. 예를 들어 거들이라든가, 추운겨울에 배꼽이 보이는 배꼽티라든가, 미니스커트 같은 의상은 그런 증상을 더 악화시키는 요인이 된다는 거죠. <여성전문한의원> 검색하셔서 떠는 한의원 홈피에 들어 가셔서 공부하세요. 예방법이랑 대처법 등등을... 요즘은 검색 하나로 모르는 궁금증이 해결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