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구요,, 다들 누구나 그런지 어쩐지 몰르겠어서 물어보려구합니다. 전 아가씨때 부터 아래에 냄새가 좀 많이 나는것 같아서요.. 창피하지만... 누구나 여성이람 하루에 한번씩 씻고 갈아입고 하는거 맞죠? 전 하루라도 갈아입지 않음 이틀째 되는날 무지 무지 심하게 .. 냄새가.. 그래서 꼭 하루에 한번 자기전에 샤워하고 갈아입고 자거든요.. 벌써 하루가 지나고 밤이되면 냄새가 확,, 나는데 저만 이런지요? 혹여 저에 질이나,,자궁 이런데 뭔가 않좋아서 그런가 싶어서요.. 아기 낳고 지금 1년도 넘었는데... 아기 낳았을때 1달되어서 병원 가잔아요.. 그땐 아무 이상이 없다고 했는데.. 뭐,, 이것이 아가씨때부터 그런거니까.. 세상스러운건 없지만,, 친구들에게 묻는것도 우습고.. 다들 그런가요? 특히 회사다닐땐 의자에 계속 앉아있쟌아요.. 그땐 더 심했던거 같아요.. 앚아있는 자세.. 더욱 냄새가 심해지더라구요.. 저만 이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