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49

잦은 오르가즘과 만족도가 비례하나요?


BY 미개인 2018-11-24

잦은 오르가즘과 만족도는... 
           by 솜사탕

     https://blog.naver.com/qkdnl098/110081795469


"나는 24세로 5년 동안 같은 남자 친구와 사귀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멋진 성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거의 매일 섹스를 하며,늘 구순(口脣) 성교로 오르가즘을 느끼며,때로는 성교 중에도 오르가즘을 느낍니다.
그런데 친구들에게 몇 차례 오르가즘이 있었다고 자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연속해서 10회,12회,16회의 오르가즘이 있었다나요!
나는 한 번에 1회 이상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몸의 구조에 뭔가 중대한 결함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염려가 됩니다.
혹은 심리적인 것일까요?
오르가즘을 느낀 후에 클리토리스는 민감해지고,그 이상의 자극을 받아들이지 않아요.
남자 친구가 시도해 보았을 때 그를 밀어냈어요.
전혀 기분이 좋지 않아요.
무슨 잘못이 있었나요?
어떻게 하면 몇 번이고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나요?"

1940년대와 1950년대의 킨제이 자료에서는 8~9퍼센트의 여성이 1회 성교  중에 1회 이상의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으며
그 외 대다수는 2~3회 느꼈다고 보고하고 있다.

많은 여성은 당신과 같이 오르가즘 후의 자극을 좋아하지 않는다.
여성의 오르가즘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는 없으므로,
어떤 여성의 경험이 다른 사람에 비해 '보다 신난다.'든가 '보다 나빴다.'를 결정할 방법이 없다.
그것을 계산하는 유일한 척도는 성교 경험에 대한 당신 자신의 만족도다!

       --J.M 라이니쉬/R.비즐리 공저  '최신 킨제이 리포트'에서--

~오래 전에 비슷한 주제로 올린 글이 있어 그 주소를 올리니 참조하시고...
(http://blog.daum.net/migaein1/78)

24세의 소녀가 5년 간 한 남자와 거의 매일 섹스를 즐기고 있다니...
그리고 거의 매번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다니,놀랍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오르가즘을 느끼고 난 후에는 클리토리스가 민감해져서 더 이상의 시도를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오르가즘도 제대로 느끼는 게 맞는 것 같다.

그런 현상은 남자도 비슷해서 사정을 하고 난 직후 귀두를 자극하려면 몸이 마구 오그라드는 듯해서 견디기가 힘들다.
그리고 다시 발기를 해서 사정을 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거나 ,
나처럼 중년 이후의 남자들에겐 거의 불가능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자들은 얼마간 인터벌을 가진 후라면 얼마든지 다시 뜨거워질 수 있고,
오르가즘의 질이 점점 좋아질 수도 있으며,멀티 오르가즘이라는 황홀한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위 글의 소녀는 거의 오럴 섹스로 오르가즘에 다다르는 것 같은데,
가끔은 삽입 섹스로도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으로 보아 
남친이 잘만 이끌어준다면 바로 다발성 오르가즘과 멀티 오르가즘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여자에게 오르가즘은 두려움이기도 하고 고통이기도 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것이란 걸 남자들은 알아야 한다.
여자 파트너가 처음 오르가즘에 다다를 때의 상황을 기억하는지?
마악 오르가즘에 접어들려는 찰나,확 내 몸을 밀쳐내면서 더는 못 하겠다며 도리질을 쳐 대진 않았는지?
뭔가 잘못될 것 같고,두렵고 ,불안하다며 사색이 되진 않았는지?

오래 전에 여섯 살 연상의 섹파와 후배위를 즐길 때,그녀는 오르가즘에 다다르려 하면 뒤돌아보면서,
"자기야,나 해도 돼?"하고 꼭 물어보곤 했었다.
평소엔 나를 꼬맹이 취급을 하던 그녀도 오르가즘을 느낄 땐 정중해지고,애원을 하곤 했었다.
진~하게 느끼곤 널부러져서 누워 쉬고 있을 때 ,
조심스럽게 손가락으로 질 전정 부근의 매끄러운 부분을 닿을락 말락 자극해주면 오돌톨해지면서 오르가즘에 다다랐는데,
그렇게 두 번 오르가즘을 느끼고 나면 손 끝 하나 움직이지 못하겠다며 곯아떨어지곤 했다.

최근 만난 스무 살 연하의 섹파는 오럴 섹스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친구인데,
20여 년 간 찌릿찌릿 기분이 좋아지는 정도를 오르가즘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처음 오르가즘 문턱에 다다랐을 때,
나를 마구 밀쳐내면서,내가 자기를 잡아먹기라도 할 것처럼 두려움에 가득 찬 모습으로 쳐다보며,
자긴 죽어도 그 문턱을 넘어서지 못하겠다며 도리질을 쳐 대곤 했는데,
어르고 달래고 설득하고 오르가즘 교육을 시킨 끝에 서너 번 만에 겨우 그 문턱을 조심스레 넘어섰다.
그 때의 그녀의 허탈해 하는 모습이라니...
아주 어려서부터 오럴 섹스를 즐겨오며 오르가즘을 누려 왔다고 자부하던 그녀로선 
그동안의 것들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진짜 오르가즘 느낌에 들어서며,신세계에 들어선 듯 황홀해 했다.
그리고 한동안은 한 번의 오르가즘으로도 힘들어 하다가 점차 그 횟수가 늘어가고 있는 중!

아직은 어린, 위의 글의 소녀로서는 다발성 오르가즘에 들어가려면 다소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친구들의 다발성 오르가즘 경험담을 듣고 부러워 하는 만치,
남친이 오르가즘 이후 적당한 간격 두기 스킬과 사정 콘트롤을 익히게 되면 얼마든지 많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오르가즘은,남자가 사정하기 위해 힘을 쓰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힘이 들 수 있다.
처음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자는 정신이 몽롱해지면서 온 몸에 힘이 빠지고,혼곤히 잠에 빠져들 수도 있다.
하지만 그 오르가즘을 자주 경험하다 보면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때까지 남자들은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두 번째 오르가즘에 도전할 때는 충분하달 만치의 인터벌을 가져야 한다.
그러는 사이 사정도 하지 않은 자지가 시들어 버릴 수 있는데,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아직 사정을 하지 않았기에 조금만 자극을 해도 다시 발기할 확률이 아주 크고,
설사 그대로 발기하지 않더라도 커니링거스나 핑거 플레이로 다발성 오르가즘을 이끌 수 있다.
그 황홀한 오르가즘을 목도하노라면 스르륵 발기하기도 하니 그 때 삽입하고 사정을 하면 된다.
단 질내 사정을 하고 나서 절대 빼지 말고 그대로 꼬옥 끌어안고 호흡이 고르게 될 때까지 기다려라.
가벼운 키스와 오르가즘에 올라준 그녀에의 칭송,그리고 사랑한다는 말로 하는 뇌의 애무 등을 곁들이며...

서로가 충분하게 즐겼다고 생각할 즈음,
말랑말랑 작아진 자지가 빠지지 않을 정도로 아주 살살 움직이면,

다 끝났다고 생각했던 그녀가 어어어~~하다가 갑자기 꺄악~비명을 질러 대며 온 몸을 비비 꼬게 될 것이다.
이전의 열 번 스무 번의 오르가즘 다하고도 바꾸고 싶지 않을 정도로 짜릿하다며,
끌어안고 키스 세례를 퍼부어대며 ,사랑한다고,멋지다고,고맙다고 환호를 하게 될 것이다.
뿌듯하지 않은가?
나는 사정하고 난 다음부터의 행위를 후희라고 하는데,
이 후희로도 서너 번 이상의 오르가즘을 이끌어낼 수 있다.
그동안 딱딱하고 큰 자지만 찾던 게 얼마나 어리석은 것이었는지를 반성하게 되리라.

나는 매번 전희,삽입 섹스,후희를 적절히 할애하는 섹스를 주도한다.
그것을 스넥이나 분식,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풀코스 정식이라 칭하며,
적어도 섹스는 풀코스 정식일 때라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리고 전희에 4할,삽입 섹스에 2할,후희에 4할의 정성을 할애하라고 강조해 왔다.
상대에 따라,상황에 따라 그 비율을 조정할 수는 있지만 기본은 4-2-4원칙을 잊지 말라.
지금 당신은 전희에 잘 해야 0.5할,삽입 섹스에 9.5할을 할애하고 있지는 않은지?
대충 질 입구에 침이나 바르기 위한 커니링거스 시늉만 하곤 내내 삽입 섹스로 모든 걸 이루려고 하고 있지는 않은지?
질 바깥은 대충 적셔졌을지 모르지만 질 안은 아직 뽀송뽀송한 상태에서 
당신의 딱딱하고 큰 자지가 밀고 들어와 문질러 대면 아프다,그것도 아주 많이 아프다.
찢어지는 듯 아플 수도 있단 말이다.
그러니 여자가 피하게 되는 것이다.
그렇다고 성욕까지 없어지는 것은 아니어서 능숙한 바람둥이와의 외도를 꿈꾸게 된다는 말이다.

혀의 마술사가 되어라,인내의 화신이 되어라,아내의, 여친의 열렬한 팬이 되어서 그녀가 원하는 섹스를 하라.
내가 원하는 섹스는 잠시 미뤄두고,충분히 그녀를 만족 시키고 난 후 내가 원하는 섹스를 추구하라.
파트너의 오르가즘이 없는 섹스를 하고 나서의 기분,얼마나 비참한가?
얼마나 쪽팔리고,미안하며,허탈하고 무안한가?
차라리 혼자서 하는 자위가 훨씬 편하고 후련하다고?
이럴 줄 알았다면 결혼을 하지 않았을 텐데...하며 후회를 한다고?
스스로가 모자라고 ,섹스를 할 줄 몰라서 겪는 비참함이란 생각은 안 하는가?
4-2-4 원칙을 기억하라.
특히 전희에 충실하라.
어깨에 힘이 들어가고,파트너가 행복해 할 것이며,점차 섹스의 질도 향상될 것이다.
삶 자체가 풍성해질 것이며,행복해질 것이다.
가화만사성이라지 않던가?하던 일도 잘 풀려나갈 것이다.
이래도 엉터리 섹스나 하고 매춘이나 하며 명기를,보석을 똥 덩어리 취급을 할 텐가?
즐섹!가즈아~
잦은 오르가즘과 만족도가 비례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