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7

오르가즘이 병을 고친다!(공유)


BY 미개인 2020-03-29

섹슈얼 피트니스(Sexual Fitness)의 개념은 이미 성 심리학의 분야에서 쓰이고 있는 용어이기도 하다

성 치료(Sexual Healing) 즉~~ 성에 대한 가치관이나 성행위 등을 통해서 분비되는 호르몬이 인간의 육체의 여러 면역 체계에 영향을 주며 정신적인 병까지 치료하게 되는 것입니다.오르가즘은 과연 인간에게 최고의 명약일 수밖에 없다는... 
호르몬 치료
섹스 할 때 느끼는 쾌감~ 오르가즘을 통해 나오는 엔돌핀이라는 호르몬은 
알다시피 통증을 없애주는 뇌의 자연 진통제이며 면역 기능을 강하게 하는 호르몬입니다.
이는 통증을 잊게 하는 것은 물론이며 우울증까지 완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신경 치료
오르가즘을 통한 쾌감, 이는 남녀의 피부 감각 세포가 접촉하면서 이루어지는 쾌감입니다. 이 접촉 감각은 굵은 신경 섬유로 뇌에 전달되는데 반해 ,통증을 유발시키는 통증 감각은 가는 신경 섬유로 전달됩니다, 즉, 오르가즘을 만드는 접촉 감각이 통증 감각보다 우위에 있다는 것이지요. 결국 기분을 좋게 하는 애무 등의 접촉 감각이 통증이 올라가는 통증 감각 신경을 차단시킨다는 논리입니다. 
통증을 완화시키는 오르가슴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만일 허리가 아프더라도 천천히 부드러운 섹스를 하면 오히려 통증이 감소한답니다. 성관계를 하는 동안에는 몸 전체 구석구석의 근육이 긴장되기 때문에 운동의 효과를 주게 되며 
동시에 성관계가 끝나면 그 긴장이 완전히 풀려서 휴식 상태로 돌아가게 해줍니다. 이는 요통 완화를 위해 물리 치료실을 찾는 것보다는 부드러운 섹스 한 번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 
테스토스테론은 코르디코스테로이드의 일종으로 섹스 중에 증가된 테스토스테론은 관절염 환자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뼈 마디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전문가들의 발표에 따르면 관절염 환자들 중 일부는 섹스를 하고 난 뒤 여섯 시간까지는 통증을 훨씬 덜 느낀다고 합니다.
두통 또한 섹스를 통해 치료 받을 수 있답니다.

가속이 붙은 혈액이 온 몸, 특히 생식기 주변을 빠르게 돌면서 뇌에 가해지는 압력을 없애며

오르가즘을 느낄 때 함께 오는 이완 작용이 목 주변 근육의 긴장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전립선과 질의 건강을 유지해 준다. 정기적인 섹스를 하지 않으면 남성이나 여성 모두에게 마이너스 요인이 된다는 건 절대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체적인 반응에서 확연히 결과를 볼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정기적으로 섹스를 하지 못하는 40대 후반의 남자들이 흔히 겪게 되는 전립선에 대한 질병들 중

대부분은 전립선 안에 고인 액체가 제대로 시원스럽게 방출되지 못하기 때문에 발병되거나 더 악화되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전립선을 깨끗하게 할 수 있을까? 두 말 할 것도 없이 바로 섹스입니다. 
오르가즘을 경험하는 그 순간 전립선 주변의 근육들은 끊임없이 수축 작용을 계속하며 전립선 속의 액체를 밖으로 짜내게 된다는 것이죠.
여성의 질도 마찬가지입니다.
폐경기의 여성은 특히 질 내부 피부 조직과 근육이 약화되어 세균 감염은 물론 질 내부의 모양이 쪼그라드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따라서 정기적인 성관계와 오르가즘은 체내 에스트로겐의 수치를 높여 주는데 
이 호르몬은 질의 조직을 유연하게 해줄 뿐 아니라 심장을 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우울증을 싸악~가시게!
오르가즘을 통해 분비되는 호르몬 중  뇌하수체에서 나오는 옥시토신이라는 호르몬이 있는데 
이것은 타인과의 친밀성을 높이는 기능을 합니다. 옥시토신은 평소에도 주위의 동료들이나 가족들이 애정 어린 손길로 어루만져 줄 때라면 언제든지 소량이 분출된다고 하는데,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면 이 옥시토신 분비가 다섯 배 이상 늘어난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상대방과의 심리적 친밀도가 상당히 높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즉 옥시토신은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꼭 필요한 호르몬입니다. 부부 관계가 원만해지고 가정이 화목해지면 자녀들이 밝고 건강한 가치관을 가지게 됨은 말할 나위도 없지요. 결국 오르가즘은 부부 뿐 아니라 모든 가족 구성원을 위해 꼭 필요한 것입니다. 오르가즘으로 수명 연장까지 오르가즘은 남자의 수명을 늘린다고 합니다. 1주일에 2회 이상 오르가즘을 느끼는 남자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수명이 확연히 늘어난다고 해요. 이는 영국 카디프 대학의 연구에 따른 결과입니다. 즉 오르가즘은 인간 생명을 연장시키는 여러 물질들, DHEA나 옥시토신, 엔돌핀,성장 호르몬을 증가시키며, 생명을 단축시킨다고 알려진 콜레스테롤이나 아드레날린의 수치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수명 연장은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지요. 암과 심장병의 예방 여자의 유방암은 흔하지만 가슴에 암이 생기는 것으로 남자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일단 발병되면 치명적인데,오르가즘은 남자의 가슴 암을 줄인다고 합니다. 한 달에 6회 이상의 오르가즘을 느끼는 사람이 이와 같은 암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심장병도 줄입니다. 영국 브리스톨 대학이 2,500명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를 보면,
1주일에 3회 오르가즘을 느끼면 심장병으로 죽을 확률이 50% 이상 낮아진다고 합니다.

결국 건강하고 활기찬 인생을 위한다는 거창한 목표가 아니더라도

자잘한 병 치레를 하고 싶지 않다면 역시 오르가즘을 자주 맛보면 됩니다. 1주일에 1회 혹은 2회 정도 오르가즘을 느끼면 면역력이 강해져서 감기 등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몸 어디가 편치 않을 때 무의식중에 섹스를 갈망한다고 합니다. 위와 같은 과학적 논리를 이해 한다면 섹스를 즐기며 오래~ 건강하게 살아 갈 수 있겠지요


 


출처 :루이스 


~'아름다운 우리의 성(아우성)'의 구성애는 말한다.오르가즘은 세포의 부활 행위라고...

그런데 오르가즘은 혼자서 느낄 경우 그 효과가 반감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나마도 안 하는 것보다 하는 게 나을 수 있으니 싱글이라면 자위라도 열심히 하라고 권하고 싶다.

파트너가 있다면 남녀 간의 현격한 생리적 차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해서 함께 즐긴다면 좋을 텐데,

상당수의 사람들이 그러지 못해 괴로워 하는 걸로 알고 있다.

보통은 여자가 흥분도 하기 전애 남자가 사정을 하고 돌아눕는 데서 그 괴로움이 생기는 걸로 아는데...

왜 우리는 수천,수만 년을 똑같은 우를 범하며 사는 걸까?

왜 조물주는 남녀가 같이 흥분하고 같이 만족하게 창조하지 않은 걸까?

그러면서 짐승들과 매일 해도 되는 축복을 안겨줘서 오히려 고통스럽게 만든 걸까?


그런데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지 않은가?

'섹스가 즐거우면 사는 게 즐거워진다'며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하게 사는 사람도 아주 없지는 않잖은가 말이다.

그런 사람보다 그러지 못하는 사람들의 비중이 훨씬 많은 걸로 아는데 이건 또 뭘까?

어느 한 쪽만 즐겁고 말면 나머지 한 쪽은 이를 갈며 살기를 느낀다고도 하는데...

그럼 즐기면서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을 볼까?

과연 그들이 저절로 그리 된 걸까?

피나는 노력을 하고 끝없는 시행착오를 겪은 끝에 얻은 기쁨이라곤 생각지 않는지?

서로의 차이를 파악하고,그것을 극복하기 위한 방편을 모색해서 많은 노력 끝에 비로소 방법을 찾아 즐기는 것이다.

나는 이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나 나름대로 깨달은 바를 알리려 애쓰고 있다.

그런데 더러는 그런 나의 노력이 빛을 봐서 제대로 즐기고 행복해 하는데,너무 적다.


귀찮은 걸까?사랑이 뭔지를 몰라서 그러나?오르가즘이 명약이라지 않나?

분에 넘치는 생활을 하느라 진 빚 때문에 그럴 마음의 여유가 없다고?ㅠㅠ

빚이나 갚자고 태어난 삶은 아니지 않은가?

인간에게만 주어진 축복,마음껏 향유하는 게 인간적이지 않을까?

분수껏 살면서 보다 인간적인 삶을 추구할 수 있는 여유를 누리고 살자고 감히 권장하고 싶다!

많은 성인병이 창궐하고,코로나 같은 변종 바이러스가 날로 강해져서 공격을 해오는 건 

어쩌면 제대로 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경종을 울리기 위한 것은 아닐까?

돈이나 벌고 명예나 추구하는 것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가치 있는 일이다.

사랑도 하고 결혼도 해서 섹스를 즐기며 아이도 많이 낳고 살면 세상이 보다 건강해질 것이라곤 생각지 않는지?

결혼도 하지 않고 하더라도 아이를 낳지 않고 인간의 도리를 다하지 않고 사는 것에 대한 하늘의 심판이라곤 생각지 않는지?

인간에게 주어진 최고의 축복을 마음껏 누리면서 인간 답게 살자!

   --미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