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1년 차 남편은 첫 남자로 신혼여행 때 환상이 깨지더군요 전 부부 관계 자체가 너무 싫더군요. 그냥 남편은 사랑했지만 징그럽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별 관심도 없고요 그런데 신혼 땐 오르가즘 느끼는 척 쇼도 했지만 점점 지치고 쇼 하기도 이제 귀찮네요.
이제 남편도 어느새 남편이 아닌 가족처럼(?)느껴지고 사실 자위로는 항상 잘 느끼는 오르가즘 왜 남편과 하면 안 될까요? 흥분해서 근처까지 갔다가 산을 못 넘어요,산을... 남편은 절 만족시키려 애를 쓰고 참담한데... 제가 불감증일까요?
책을 읽어 지식은 빵빵한데 음핵 오르가즘은 잘 느끼는데 질 오르가즘을 못 느끼네요. 그러니 재미없고 남편과는 그러네요 남편은 물론 관계 시마다 느껴서 혼자 재미 보네요. 남편이 미안해 해요.아무튼 거사 전에 씻고 거사 후에 씻고 재미(?)는 없는데 귀찮기만 하고
주말부부인데 남편 오는 날이 무섭습니다. 생리 때도 달려들어요.너무 싫어요.
왜 공평하지 않을까요? 하늘은. 난 남편이 좋지만 부부 관계는 너무 너무 싫어요. 마흔 살이 넘어가도 왜 남편은 성욕이 줄지를 않죠? 호랑이처럼 달려드는 남편이 무서워요.
그냥 자위가 너무 간편하고 좋은데.... 제가 뭐 절대 이걸로 바람 필 여잔 아니지만 그래도 영화 보면 ...여자들이 꺅!하고 넘어가는 게 어떤 건지 궁금해요.
자위로 느끼는 오르가즘하고는 다르겠죠? 아마 전 60넘어도 남편하고 오르가즘을 못 느낄지 몰라요.
너무 야한 얘기했다면 죄송합니다. 그런데 ...다른 여자들은 부부 관계에서 다 느낄까요? 그래서 싸우다가도 부부 관계하면 남편이 좋아지는 여자도 있을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불감증?--
*미개인
목록으로 들어가셔서 제가 쓴 글들 좀 검색해 보시면 아주 자세히 원인과 방법을 쓴 것이 있어요. 정말 수십 세기를 살아오면서도 모두가 하나 같이 즐기진 못하는 그 오르가즘의 정체라니... 더군다나 사회적 분위기가 아직도 입에 올리길 꺼리는 부분으로 터부 시 하다 보니...^^;; 예전보단 많이 성담론이 양성화 되긴 했지만, 오십 보 백 보랄 정도로 여전히 절대 다수의 많은 분들이 오르가즘을 못 누리고 사시네요. 남녀의 생리적 차이만 깨우쳐도 아주 간단할 수 있는 것인데...
그리고 님께서 자위로 음핵 오르가즘까지 오르는 걸로 봐선 아주 조금만 신경 쓰시면 될 것도 같군요. 아주 최근의 제 댓글도 한 번 읽어 봐주세요. 그 분이 지금 님과 똑같은 고민으로 힘들어하시다가 제 말을 듣고 뻥 터지실 수 있었고, 이후론 안 보이는 것이 환락의 늪을 헤매고 계신 게 아닌가 싶은데, 우선 그것부터 읽어 보시고,나머지 제 글도 검색해서 읽어 보셔요. 자신이 얼마나 섹스에 대해 무지한 지를 아시게 될 것이고,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걸, 그리고 남편에게도 열심히 공부하자고 종용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아는 만큼 내 것이 된다고 하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늘 짜릿할 수는 없지만, 그리고 그리 오래도록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 아닌 만치 누릴 때 열심히 공부하셔서 누리시고,이후론 그 짜릿한 시간을 추억하시며 다정하게 살아가세요! 책,좋은 걸로 한두 권 구하셔서 남편과 함께 머리 맞대고 공부하시고 실습도 하시면서 즐기셔요! 훨씬 빨라질 겁니다! 끈기는 필수란 것도 명심하시고...
그리고 요즘 오르가즘을 열망하시는 여자분들이 검색을 통해서 젊고 뺀질한 제비새끼 등에게 혹해서 그것들이 요구하는 기백만 원의 적잖은 돈을 입금부터 하고 보는 어리석은 일을 당하는 것 같은데... 제발...오르가즘은 절대 말로 현란한 세 치 혀로 이뤄지는 게 아니랍니다. 얼토당토 않은 말을 하면서 이리 저리 하라고 하는데 못 따라가면 당신이 못 해서 그런 것이니 난 책임이 없다며 먹튀를 하곤 하더군요.
더러는 후원을 받거나 상담료를 받고는 하품만 나오게 만드는 치들도 적잖은 걸로 알아요~ 또한 비뇨기과나 산부인과에서 수술을 하라고 꼬드기는 데 넘어가는 것 같은데... 그런데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걸 보면 안타까워요~ 유사 매춘이고 사기 아닌가요? 아무리 물신숭배 사조의 노예라 하더라도 사랑은 ,섹스는 물질로 되는 게 아니랍니다. 세상의 모든 진리가 그렇듯,섹스도 일반 현상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익히고 훈련해야 잘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잘못된 고정관념도 가능한 한 떨쳐버리세요! 그럼 오르가즘은 님의 것이 됩니다.
맞아요~단번에 되지 않아요~ 말은 단번에 잘 하셨나요?몇 번 걸음마 하고 걷고 달리기 시작한 사람 있나요? 옹알이 열심히 하고 ,걸음마 부지런히 해야 잘 하게 되죠? 섹스도 마찬가지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배려하며 시행착오를 두려워 말고 열심히 하세요~ 사랑에,섹스에 돈을 개입시키는 것들은 다 사기꾼이고 제비이고 꽃뱀이랍니다. 아름다운 사랑 하면서 삽시다!
--미개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