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6

쉰 살이 넘어서도 섹스를 즐기려면...


BY 미개인 2021-06-24

쉰 살이 넘어도 늘 로맨틱한 사랑을 하고 싶다.

워낙 치열하게 살아서 몸도 마음도 지쳐있지만,성욕만큼은 여전히 30대이니...^*^

배우 존 스테이모스의 취향은 ,나의 경우 진작부터 가졌었다.

나의 경우는 거의 한 번에 한 번만 느낄 뿐이어서,남자들도 여러 번을 느낄 수 있나 의아하기도 하지만...


내가 쉰 살이 넘어서고 보니 확실히 파워는 떨어진다는 걸 느끼게 된다.

터질듯 분기탱천했던 적이 있었나 싶기도 하지만,이미 예상했던 것이라 그닥 기가 죽는 일은 없다.

비뇨기과를 찾아 처방전을 받아 발기부전치료제를 섭렵해 보기도 했지만,시원찮거나 불편하게만 만든다.

비뇨기과적 수술을 생각해 본 적도 있지만,파트너가 원치 않아서 진작 포기하고 ,주어지는대로 순응하기로 하니 한결 편안하고 만족스럽다.

그런데다  정열만큼은 30대의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수 있으니 ,나만의 방법으로 만족스런 관계를 갖고 있다.

그리고 충분히 알고 있기에 혼자 살면서도 추잡스런 행태를 펼쳐대지 않으면서도 추억만으로 넉넉히 즐거울 수 있다.

따라서 젊었을 때 많은 추억을 쌓으면서 50대 이후를 대비하라고 권하고 싶다.

이미 50대 이후에 접어들었더라도 얼마든지 방법이 있으니 위험한 약물이나 수술 등을 이용할 생각 말고 마음을 열어 보길...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하지 않던가?

남녀 공히 아름다운 섹스를 추구하며 살면서 많은 추억과 사랑을 쌓으라고 권하고 싶다.나이가 들면 추억을 먹고 살게 된단 말도 떠올리면서...

특히 남자들은 후닥닥 발등의 불이나 끄고 보잔 식의 섹스를 지양하고,

여자의 오르가즘을 마음껏 즐기는 마인드를 갖춰가라고 권하고 싶다.

만족스러운 섹스가 바로 가능해질 것이다.

만족스런 섹스의 키워드는 여자가 쥐고 있다는 걸 알면 이내 피차가 만족스러운 섹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여자 파트너도 이런 사실을 명심하고 수동적으로 응하지만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면 더 이상은 피하지 않게 될 것이다.

여자들도 자신의 취향을 솔직히 밝히기를 서슴지 말고,요구하며,자신의 만족보단 상대의 만족을 추구하면 더욱 만족스런 섹스가 가능해질 것이며 ,

그 추억만으로도 두 사람은 오래오래 사랑하며 살 수 있을 것이다.

자존심 따위를 내세우는 것은 부부관계를 망치는 지름길이니,좀 추잡스럽다 싶을 정도로 적나라하게 즐기는 것도 필요하다고 본다.

여러분들도 조만간에 50대에 접어들 것이며 이후로도 50년을 더 살아야 한다면?

본능에만 충실하지 말고 좀 더 이성적으로 생각하며 즐기는 섹스를 추구하길...


   -----미개인-----

50이 넘은 셀러브리티들의 섹스 조언 5
The Huffington Post  |  작성자 h
 


50살이 넘은 사람들은 그저 늙고 현명하기만 한 것이 아니다. 그들은 마음을 뒤흔드는 섹스에 대해서 뭔가를 더 알고 있다. 결국, 더 많은 연습이 완벽을 만드는 법이니까.

아래는 섹스에 대한 50이 넘은 셀러브리티들의 조언이다.

1. 제인 폰다(77)는 2009년부터 음악 제작자 리처드 페리와 사귀고 있다.

"오랫동안 독신이었다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면, 당신의 여성기에 더 신경을 기울일 필요가 있어요." 

쉰 살이 넘어서도 섹스..

2. 베티 화이트(93)는 방송인 알렌 루덴과 1963년부터 그가 사망한 1981년까지 결혼 생활을 했다. 다시 결혼하고 싶냐는 질문에 화이트는 말했다. "최고를 경험한 적 있다면, 휴식이 필요하죠."

"저는 아직도 언제보다 더 달아올라요."

쉰 살이 넘어서도 섹스..

3. 리사 리나(52)는 배우 해리 햄린(63)과 1997년부터 결혼 생활을 해오고 있다.

"우리는 침대에서는 정말로 추접스럽죠!"

쉰 살이 넘어서도 섹스..

4. 배우 존 스테이모스(52)는 여배우 레베카 롬진과 결혼한 바 있다.

"제가 열 번의 오르가즘을 맛보는 것보다는 상대 여자가 열 번의 오르가즘을 맛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쉰 살이 넘어서도 섹스..

5. 스팅(63)은 1992년부터 배우 트루디 스타일러(61)와 결혼 생활을 유지해왔다.

"저는 극적인 섹스가 좋아요. 멋지게 보이고 싶어요. 아내도 멋지게 차려입기를 바래요. 그녀를 멋지게 차려 입히는 것을 좋아해요."

쉰 살이 넘어서도 섹스..

허핑턴포스트US의 5 Older Celebs Get Real About Sex After 50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