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7

젤크운동법


BY 미개인 2022-01-10



언제부턴가 샤워를 하면서 비누칠한 양손으로 번갈아가며 뿌리에서부터 귀두까지 훑어대고 있는 나.

저릿저릿하면서 조금 지나면 소변이 주루륵 흘러내리는데...

그리 쏟아내고 다시 계속하면 보통 하는 자위 시의 쾌감과는 다른 쾌감에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얼마간 피가 몰린 상태에서 차가운 물을 페니스쪽으로 쏟아부어서 마무리를 하곤 했는데,

25~30분은 아니고 5분 정도?

그러다 단단히 발기하면 자위로 이어지기도 하는데,그 기분도 썩 훌륭하다!

그러다 우연히 이 글을 접하고 나도 모르게 짝퉁 젤크운동을 하고 있었나?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

글쎄...여건 상 매일 25~30분씩 하기는 그렇고,

현재의 5분 정도의 나만의 비밀스러운 운동은 계속될 것 같다.

이제 두어 달 정도 한 것 같은데,앞으로 지속하면 적어도 발기부전이나 도중 하차 정도는 개선되려나?^*^

크기야 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을 줄 안다.

꾸준히 운동해서 효과가 있으면 좋고,없어도 행위자체가 그닥 힘들거나 불쾌하지 않으니 그만 아닌가?

이 글이 주장하는 이론은 제법 근거가 있어 보이나 ,그 이론을 믿거나 말거나는 여러분 마음!

즐섹을 위해서라면 하루 30분쯤 투자를 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파트너를 섹스리스로 만들어서 눈물짓게 하지 말고,스스로도 뿌듯할 수 있다면 하루 한 시간이라도 투자할만하지 않은가?

아자아자!~


--미개인--


*젤크운동


젤크운동이라는 말은 수백 년 전에 아랍인들이 종교 의식에서 처음으로 사용했던 말로

영어로 '밀크(milk)'와 그 발음이 비슷하다.


크고 잘 발달된 페니스는 남성다움과 정력의 상징으로 다른 남성들에게 위협적일 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그런 페니스를 매력적이라고 여겼다.

잘 알다시피 지금도 당시와 별반 다를 게 없다.


여전히 여성들은 강력한 페니스를 진정한 남자, 남성미 넘치는 파트너,

또한 흔히들 하는 말을 빌자면 '정력남'의 상징으로 바라보고 있다.

마찬가지로 잘 발달된 페니스는 자신감을 고취시키기도 한다


사춘기 시절 아랍의 아버지들은 어린 아들에게 젤크운동법을 직접 시범을 보여주면서 가르쳐주었다.

하루 30분 정도씩 젤크운동법으로 단련하는 식으로 성인이 될 때까지 이 전통 젤크운동법을 계속했다.


일단 성인이 되어서는 이 운동의 횟수를 좀 줄여서

페니스의 강도와 크기를 유지하기 위해 평생동안 열흘에 약 두 차례 정도 실시했다.

아랍 남성들 중에는 페니스 길이가 10-12인치에 굵기가 7인치나 되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기록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정도는 분명 과도하게 큰 것이지만 모든 아랍인들은 이런 크기를 만들기 위해 젤크운동을 했던 것이다.

여러분의 아버지도 여러분에게 이런 방법을 가르쳐 줬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젤크운동의 효과


젤크운동법에는 기초단계와 심화 단계,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우리는 지금부터 상세하게 이 두 가지 단계 모두를 알아볼 것이다.

이 운동이 갖는 기본 기능은 페니스의 길이 및 두께를 동시에 발달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젤크운동법은 일반적으로 완전 발기 상태에 유입되는 혈류량보다 더욱 많은 혈액을

음경해면체(Corpora Cavernosa)에 채워 넣음으로써 효과를 보게 되는 것이다.

이 방법은 평소 보다 더 많은 혈류량을 페니스 동굴이라고 하는 곳 내부의 세포로 유입되게 만들어서

그 부분이 더욱 커지게 하는 방법이다.


이는 체육관에서 하는 일반 운동과 매우 흡사하다.

체육관에서 운동을 할 경우 섬유조직을 분해하여 세포막과 세포에 이전보다 더 많은 혈액을 공급하게 되고,

잠을 잘 때 우리의 신체가 더 크고 더 강하게 재생성 되기 시작하는 것이다.


젤크운동법이 바로 이와 유사하다.

페니스 내의 발기조직에 더욱 많은 혈액을 공급해 줌으로써 각 세포들이 신장되고 긴장되도록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잠을 자는 동안 각 세포들은 재생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전보다 더 많은 혈류를 끌어들임으로써

크기가 더욱 커지게 되는 것이다.

우리 프로그램을 6주 간 적용을 하게 되면

여러분은 페니스의 강도와 크기가 이전과는 몰라보게 달라진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3-5개월 이내에 페니스의 겉모양 뿐만 아니라

여러분 스스로 페니스의 크기와 두께를 조절하는 능력이 강해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발기시에 바위처럼 더욱 단단해질 것이고 전체적으로 페니스가 더욱 커져서

발기가 안 된 평상시에는 이전보다 더 밑으로 많이 늘어지게 될 것이다.

이 운동 첫 해에는 페니스 길이가 적어도 2인치 이상 길어진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게 될 것이다.

"정말이네, 생각대로 페니스가 1-2치 정도나 길어졌군."

그러나 이것은 운동을 통해서만 이루어 진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여러분 신체 각 부위와 마찬가지로 페니스 역시 시간이 흐름에 따라 굵기와 길이가 커지게 되는 것이다.


열심히 운동하는 보디빌더에게 가서 현재와 같은 근육을 만드는데 한 달 정도면 되는지 물어 봐라.

그러면 그는 깔깔대고 웃을 것이다.

여러분의 페니스의 크기와 길이에 대해 완전히 통제를 할 수 있게 되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된다.


최선을 다해서 빼먹지 말고 이 프로그램에 따라 매일 25-30분씩은 페니스 운동을 해줘야 한다.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러나 자기 페니스의 크기와 길이가 커진다는데 페니스 운동을 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이것이야말로 모든 남성들이 꿈꾸고 꼭 해 보고 싶은 것임에 틀림없다.

우리 프로그램에 들어있는 귀중한 정보를 반드시 잘 활용해 보도록 해라


*젤크운동 실습


페니스의 외형을 완전하게 하기 위해서는 하루도 빼지 말고 이 젤크운동을 해줘야 한다.

하다 보면 며칠 정도 빼먹을 수도 있겠지만,

연이어서 이틀 이상을 빼먹게 되면 그 동안 했던 것이 별 소용이 없어지게 될지도 모른다.

젤크운동은 실제로 소젖을 짜는 것과 아주 흡사하다.


페니스가 반 정도 발기된 상태에서 페니스 밑부분을 잡되

이때 손가락의 모양은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오케이 모양으로 동그랗게 해서 말아 쥔다.

이렇게 해줌으로써 페니스 내에 들어있는 혈액을 가두어서 바깥쪽으로 다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혈액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계속해서 페니스를 꽉 쥐어야 한다.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위와 같은 모양으로 해서 페니스를 꼭 쥔 상태에서 천천히 앞쪽으로 밀어올려라.

그러면 페니스 안에 있는 혈액이 귀두 부분으로 몰리게 된다.

어릴 때 여러분은 손가락에 반창고를 붙이게 되면 손가락 끝 부분으로 피가 몰려서 피부색이 죽는 경우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젤크운동의 기본이 바로 그것이다.

여러분이 말아 쥔 손으로 페니스 앞쪽으로 밀어올릴 때마다 페니스 안쪽에 있는 세포 속으로 피가 몰려들게 된다.

아플 거 같이 들리겠지만 실제로 고통스럽지 않다면 페니스에는 아무 이상이 없을 것이다.

페니스는 많은 양의 혈액이 들어올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보다 좀 더 많이 혈액이 들어올 수 있도록 훈련을 하는 것 뿐이다.


우리는 오른손을 기준으로 사용법을 설명할 것이다.

손과 페니스에 적당량의 윤활제를 바르고 시작해라.

베이비오일이나 바세린 같은 것들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된다.

앞에서와 마찬가지로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오케이 모양으로 만들어서

페니스 아래 부분에서부터 천천히 귀두 부분으로 밀어올려라.


오른손이 귀두까지 올라가면 왼손으로 페니스 밑부분을 잡고 오른손을 놓아라.

이번엔 오른손으로 했듯이 왼손으로 같은 방법으로 반복하라.

이것이 '양손 교대' 마사지법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각 세포들은 혈액이 충만하게 되고, 각 세포들은 훨씬 더 많은 혈액을 보유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각각 1-3초 정도의 시간을 두고 천천히 편안하게 이 '양손 교대법'을 반복하라.

적어도 25-30분 가량 적당히 페니스 운동을 하게 되면 일반 운동을 마치고 나면

신체 각 부위가 그렇듯이 페니스가 탄탄하고 강해져 있음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젤크운동법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경우라면 페니스에 작은 붉은색 반점 또는 가벼운 상처가 생길 가능성도 있을 수 있다.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니 절대 놀랄 필요가 없다.

지속적으로 열흘 정도 이 운동을 하게 되면 이런 현상을 사라지게 될 것이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원인은 페니스 내부에 들어오는 혈류량을 저장하는 공간을 늘려서

피가 더 많이 몰리게 하고 페니스를 더 키우고자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공간들은 이처럼 늘어난 적이 없으므로 운동 시작 첫 1-2주간은 약간 붉어지거나 반점이 생길 수도 있다.


이러한 반점들은 2주 정도가 지나면 사라지는 것이 보통이다.

이런 현상을 극소화 시키려면 이 운동을 서서히 늘려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게다가 워밍업을 적절하게 할 경우 이런 현상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몸에 해를 끼치고자 이 운동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잊지 말고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조금씩 강도를 높여가는 것이 좋다.

실제로 보디빌더들 역시 체육관에서 처음부터 수십 킬로그램이나 되는 벤치 프레스를 하는 경우는 없지 않는가..


검지와 엄지 손가락을 오케이 모양으로 해서 귀두쪽으로 밀어 올리는 방법을 확인해라.

그리고 페니스가 완전히 발기되지 않았음에도 페니스에 혈류량이 많아진 것을 주목하라.


대략 정상 발기의 4분의 3정도라고 보면 된다.

이는 곧 완전히 발기가 된 것은 아니지만 충분한 양의 혈액이 유입된 것이라는 사실을 나타내주는 것이다.

충분히 혈액이 유입되었으면서도 페니스가 딱딱하지 않다는 점이 중요하다.

흐물흐물한 페니스를 갖고 있거나 단지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늘리기만 한다면 젤크운동법의 효과를 보지 못할 것이다.


또한 지나치게 강하게 할 경우에도 별 효과를 보지 못할 것이다.

혈류량을 앞쪽으로 밀어서 귀두 쪽으로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부드럽게 하되 약간의 힘을 주어서 해라.

손가락에 고무밴드를 하면 피부색이 죽는 것과 마찬가지로 귀두부분 역시 1회 반복할 때마다 피가 몰려 색이 변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