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못 가고, 학원도 못 보내고 해서 좀 늦기는 했지만 불안해서
남들이 다 한다는 스마트 패드 한번 신청해봤습니다ㅜㅜ
막상 신청하려고 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3곳정도 골라서 무료체험했는데 공부는 애가 하는거니까 아이 의사 존중해서 밀크티로 정착했어요.
저도 밀크티가 제일 괜찮아 보이고 저희 동네 학부모들 쓰는 것 보니까 밀크티를 많이 써서 놀랐어요ㅋㅋ 다른 곳보다 밀크티 콘텐츠가 뭐가 많긴 하더라구요.
저처럼 혹시 스마트패드나 인강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용 후기썰 좀 풀어보려구요. (제가 찾을 때는 후기 썰은 많이 없었고 제가 좀 오지랖쟁이라 ㅎ)
즤애가 지금 수포 직전이거든요 ㅠㅠ 그리고 아시다시피 수학은 흥미가 제일 중요하잖아요ㅠㅠ 그래서 아이가 수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패드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했어요. 그리고 보니까 밀크티가 그 부분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수학 공부인데 완전 무슨 게임같이 되어있어서 저도 해봤는데 막 빠져들고ㅋㅋㅋ 혼자 완전 집중해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좋았던게 학원 가서도 친구들 따라가기 힘들어 했거든요. 좀 내성적이기도 해가지고 모르는거 막 물어보고 해야 되는데 부끄럼타서 못물어보고 오고…
(진짜 속터져요. 누가 애 적극적으로 바뀔 수 있는 노하우 있음 좀 알려주세요 ㅠㅠ 엄마는 새상 오지라퍼에 참견쟁인데 누굴닮았는지 ㅠㅠ)
암튼 그래서 또 저한테 혼나면 삐져서 말도 없고… 근데 혼자서 지 수준에 맞춰서 할 수 있으니까 그게 참 좋더라구요. 챙피할 것도 없고, 틀려도 또 해보면 되고 해서 이해할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제발 밀크티로 수포만은 막고 싶어요 ㅠㅠ 저도 문과 출신에 수포에 가까웠던 삶이라서 넘 힘들었거든요ㅋㅋ)
아아 그리고 구구단 이거 좋아요. 이것도 게임이랑 노래를 활용해가지고 애가 따라부르면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저녁 준비하는데 뒤에서 부르고 있으면 뭔가 흐믓합니다ㅎㅎ
너무 후기를 수학 위주로 썼나요? 우리 애가 수학이 워낙 급했어서 수학을 중점적으로 봤거든요
좀 허접스런 후기썰이지만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아 젤 좋았던거 빼먹었네요. 애랑 덜 싸워요 맘 상할 일이 없습니다 ㅎㅎㅎㅎㅎ
코로나 땜에 만날 집에 24시간 붙어있으니까 애랑 좀 투닥투닥 했었는데 이건 지가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이 커가지고 가정에 살짝 평화가 온거 같아요. 애도 제가 간섭하는거 줄어든다고 좋아하고요…ㅎㅎ 집에만 있어서 스트레스 풀 때도 없고 공부 쪽으로 살짝 지쳐있었는데 이것도 진짜 좋은 부분이였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이런 것도 적어서 글 올리네요 혹시 학습패드 고민하는 학부모님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