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01

배우 박해진 ‘나쁜 녀석들’로 中 간다


BY ㅎㅎㅎㅎ 2015-12-21

[헤럴드POP=김은주 기자]배우 박해진이 출연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서 공개된다.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은 기억을 잃은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캐릭터를 통해 열연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다수의 작품으로 중국을 사로잡은 아시아의 남신인 박해진의 인기에 힘입어 ‘나쁜 녀석들’이 유쿠에 정식 판매된 후 심의를 거쳐 방영을 앞두고 있는 것.


[사진제공=OCN]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 속 이정문 캐릭터로 선과 악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보였다. 중국 내에서는 박해진의 장르물을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날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유쿠 사이트에서는 ‘나쁜 녀석들’의 티저 영상에도 조회 수가 1억 6천 이상을 기록했으며 중국의 소셜 네트워킹 웨이보에선 ‘나쁜 녀석들’에 대한 조회수가 27억, 댓글수가 87만을 달성했다. 홍콩, 대만에서는 이미 방영을 한 후 각종 SNS에서 ‘나쁜 녀석들’에 대한 글이 올라오고 있다.

박해진은 오는 1월 4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돌아온다.

기사출처: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2751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