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itta69님의 글입니다
살림7년차주부입니다.그간 경험해보니 좋은물건만나 잘 쓰고있으면 집안일이 수월해지고 즐겁게지내게됩니다.이 반대도 꽤 있죠. 그래서 점점 물건구입에대해 쉬운결정이안서게된답니다. 휘슬러압력솥을 써왔는데.전기로 바꿔보려고요.어느회사제품이 나을까요? 그리고 요리 다양하게 하게되던가요? 김치냉장고도 백화점가서보고왔는데 당연히 딤채일줄알았는데 삼성을 얘기하더군요. 가격은차이나던데 김치맛이나 여러가지점들의차이점이 무척궁금하네요. 써보신분들 의견좀 들려주세요.
-----------------------------------------
작년에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겨서 큰 맘 먹고 삼성의 다맛을 구입했어요.한 두어달 쓰다가 보니 뒷판에서 금속성 떨림소리가 어찌나 크게 나던지,그날부터 집안의 애물단지가 되었어요.물론 서비스도 네번 정도 받았고,지금은 일년도 되지 않은 냉장고 뒷판에 소음이 들리지 않게 불룩하게 무엇인가를 채워 놓기는 했는데,처음에는 교환 해줄것처럼 그러더니 그게 아니더군요.삼성이라면 솔직히 실망스럽더라구요.
주부들이 가정의 살림을 하나씩 장만해가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닌데---.주위에서 딤채를 사용하는 분들을 보니 여러면으로 만족을 하고 있더군요.저도 다음에는 꼭 딤채로 바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