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9

"2000 여성기업 우수상품 및 창업박람회" 개최 안내


BY 한국여성경제인협 2000-05-26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신수연)는 중소기업청의 위탁을 받아 여성기업의 생산제품 판로개척과 우수상품을 발굴하여 여성기업 상품이 생산한 상품의 브랜드 경쟁력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2000 여성기업 우수상품 및 창업 박람회"를 오는 6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아셈관 3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

정부의 여성기업 육성 시책의 하나로 지원되는 이번 전시회는 <여성기업우수상품 전시회>, <여성창업박람회>, <여성기업채용 정보전> 등 3가지 테마를 가지고 각 테마별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보다 많은 여성에게 창업의식을 고취시키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성창업세미나를 개최하는데 어윤배 숭실대 총장, 김찬경 미래유통정보연구소장, 이금룡 옥션 사장 등이 강의를 하며 첫째 날은 여성창업에 대한 길라잡이, 둘째 날은 인터넷 비즈니스, 셋째 날은 인터넷 무역업과 SOHO 창업, 마지막날은 프랜차이즈창업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여성창업세미나는 행사기간 내 13:00∼17:00까지 코엑스 아셈관 컨벤션홀 창업세미나실(3층)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무료이므로 예비·신규 여성창업자 및 여성경제인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여성기업채용 정보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구직희망자는 사진과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코엑스 행사장으로 직접 방문하면 되고, "2000 여성기업우수상품 및 창업 박람회" 개최에 대한 내용과 여성창업세미나의 자세한 일정에 대한 문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대표전화: (02)528-020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