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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뱅크의 허위,과장광고에 속은 사람입니다


BY 윤경화 2000-08-15

콜뱅크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신문광고도 제법하죠!전면 광고로!
공짜전화,할인전화라고 허위,과장광고로 시민을 우롱하고있죠

돈 칠만팔천원 너놓고 공짜전화좀 써볼라다 호되게 당했습니다
제 마음고생 말로다할수없죠
마일리지 적립하려고 시간날린거 생각하면...
기술상의 결함이있어서 잠시그런일이 있는거다 어쩐다 말장난하지마세요
어쨌든 콜뱅크는 저에게 거짓말로 계약을 하고 계약내용을 지키지않았습니다

저도 바쁜사람 입니다(수면시간 쪼개서 글올립니다 )
돈 78,000원도 제겐 중요 합니다
하지만,힘없고 가진거없는 서민들 등치는 그런 사람들이 버젓이 회사랍시고
차려서 합법적으로 사기를 치는데 인젠 질렸어요(회원약관을 좀 보세요)
생각 해보세요
돈있는 사람들이 이렇게 복잡하고,시간 걸리는 콜뱅크를 사용하겠어요?
이게다 돈없는 불쌍한 서민들 주머니 터는거 아닙니까?
전 가만히 있지않을겁니다
인터넷과 방송을 이용해서라도 끝까지 싸울겁니다
웃긴 얘기지만,콜뱅크관게자와 통화를 했을때 그넘은 완전히
배째라는 식이였죠 때가 많이 묻었더군요
소비자 고발센타에다 전화도 했다고 은근히 떠봤더니 그 관계자가 하는말
"아!그사람들요 그사람들은 콜뱅크가 먼지 잘몰라요 소용없어요"
하는거 아닌가! 나쁜 넘들!

**다음글들은 내가 콜뱅크관계자에게 보낸 메일과
통화시 알게된 내용들을 괄호안에 넣어 쓴글입니다
더 이상 저와같은 피해를 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국콜뱅크 관계자분께!

콜뱅크관계자분께 정중히 요구합니다
제 가입비와연회비를 돌려주십시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콜뱅크의 선전문구와실제 제가 사용한 경험은 아주달랐습니다

1. 통신설계사는 시내,시외,이동전화,국제전화 상관없이
"3분무료통화"라 고 했습니다
이건 통신설계사교육이 제대로 안되어 잘못 전해진거라
제가 백번양보하고 이해할수 있습니다
회원약관을 읽어보지않은 제 불찰도 있으므로...
(회원약관도 읽어보니 문제는 있더군요)

2. 제가 정확히 재어보니 시내3분이 안되었습니다
확실한 사기를 친거죠
(관계자와 나중에 통화를 해서 안건데,
어이없게도 ID버튼을 누른후부터 시간을 계산한다는
황당한 말을 들었죠! 그럼 그렇게 중요한건 명시를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참고로,콜뱅크이용순서***
1.전화수화기를 들고 전화기에 딸린 콜뱅크단말기(이 단말기도 4만원 내고 설치한거다)를 누른후
2.안내방송에 따른 ID버튼을 누른다 ID버튼을 누른후
3.광고방송을20~30초 들은후 통화하고 싶은 번호를 누른뒤
통화한다
***만약,상대방이 통화중이거나 전화를 받지않으면 이모든것은 첨부터 다시
해야한다 더 중요한건 상대방이 전화를 늦게 받으면 늦게받을수록 통화시간은
짧아진다 ID눌른후부터 시내3분,시외 .이동.국제1분 30초이닌깐
이 속엔 광고듣는 시간,버튼 누르는시간,연결되는시간 모든게 포함되어 있으니
이동전화와 국제전화는 생각도 못하는게 사실이다
이런 중요한 사실을 전혀알리지도 ,전단지에 써넣지도않는 나쁜사람들!

3.광고를 들으면 마일리지가 쌓인다고,그래서 그 마일리지로 무료통화를
할수있다고 해서 열심히 광고를 들었다 쉽지않은 일이었다
정확히 마일리지점수를 확인하고 통화를 했건만,적립된 마일리지가 없다
는 일방적인
멘트를 늘어놓은후 황당히 전화가 끊기는 열받는일이 자주발생했죠
이것또한 기계상의 문제다
(하루에 마일리지 적립할수있는 금액이 최고로 많아야 100원이라는 사실!
그것도 광고를 10개나 듣고...
보통 광고가 하루에5~10개정도 나오는데 광고를 하루 한번뿐이 적립할수
없다는 사실. 광고1개 들어서 적립되는게 10원인데 5개를 들으면50원
그걸로 시내통화 할수있나? 이동전화,국제전화 가능한가?)
이런 중요한건 하나두 알리지 않았다 얘기도 하지않았다

4. 광고를 들으면 무료통화를 할수있다고 선전하고있죠?
반드시 그렇지않은 경우도 있다고 선전문구에 넣으십시요
광고만 열심히 듣고 그냥 전화회선이끊기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당해봐야 황당함을 알죠!
이런 헛점을 떠안고 있으면서 흔한일이라서 그런진 몰라도 신고를 하면
즉각 달려오지도 않을 뿐더러 다시 전화준다고 전화번호만 묻고
연락은 오고있지않다
가입자의 인내심만 요구 할뿐이다



긴글 읽어주신 님!
제가 왜 이러는지 이해하실줄 믿습니다
더 이상 허위와 과장광고에 시민의가슴을 아프게 하지말아달라는 겁니다

콜뱅크에게 요구합니다
개인적으론,
허위와과장광고로 사기계약을 체결하고
회원약관16조(회원불만처리)를 이행하지않은 콜뱅크에게
정식으로 가입비와 연회비를 돌려줄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신문과 TV에도 공개사과문을 발표하셔야할겁니다
더이상 저같은 시민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윤경화씀

참고로,콜뱅크의주소와 연락처입니다
서울시 도곡동 543번지 동신빌딩2층
02-579-0001
www.callbank.net
(홈페이지 주소데,들어가야 소용도 없는 사이트 입니다
그래서 멜주소를 찾았죠 kapark@callbank.net
callbank@callbank.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