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3
언니! 고마워
BY 바늘 2000-09-11
언니! 지금 뭐하구 있어요?.
난 언니에게 멋지게 음악한곡 올려볼려구 연습한번 해봤지롱
명주실 언니 처음 올리는 이곡 언니에게 선물한당...
언니 내가 윗글 쓰구선 확인해보니 증말루 음악이 나온다.
처음인디 성공하였네.(나역시 미모가 따르니까 음악이 따르네
ㅋㅋㅋ)
울신랑이 노래방 가면 즐겨 부르는 엘비스 노래구.
근데 언니 왜 연주만 되고 노래는 안나오지?
실력을 키워서 좋은곡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