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7

노오란 은행잎


BY 꼬마별 2000-11-05

아름다운 계절!
난 노오란 은행잎이 정말 좋다. 오늘은 남편과 드라이브를 했다. 가로수가 은행나무인 곳을 찾았다. 노오란 은행잎을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다. 아아아아 감탄사가 절로 난다.
친구들과 여행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