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곳에 와 보니, 노르웨이님의 글이 보이네요.
책을 보내 주신다고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셨네요.
오늘에야 읽었어요.
제가 그렇지 않아도 궁금해서, 10월 10일쯤으로 기억되는데, 노르웨이님께 그 책 꼭 받고 싶다고, 제 주소를 정확히 적어서 메일을 보낸 적이 있거든요.
그 메일, 확인 안해 보셨나봐요.
norway@azoomma.com 으로 메일을 보냈는데, 되돌아 오지 않은걸로 봐서는 제대로 간거 같거든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10월에 "재미니"에게서 온 메일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거기에 주소 정확히 적어서 보냈답니다.
그리고 만약에라도 그 메일이 삭제되거나 해서 없다면, 다시 메일로 주소를 보내드릴게요.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