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들어서부터는 몸 상하는 게
20대에 비해서 체감이 다름
그 녀석도 나이 들었는지 고개 푹 숙이고 있는데
존나 괜히 마음이 ……좀 그래.
내 거 내가 돌봐주지 못한 그런 느낌에 하체 운동 시작함 + 케겔 운동
근데 이제와서 하려니까 조빵나게 힘든 거임
3일 동안 계단은 쳐다도 못봄.
암튼 내가 이렇게 관리를 시작한 이유는
바로 강직도걸랑? 근데 아무리 해도 나아지지 않은 거임
이게 알고 보니까 혈액순환이랑도 관련 있는 거임
그래서 뜀박질 존나 하고~ 영양제도 곁들여서 먹는 중
써큐시안인데 혈액순환 건강에 낫배드라고 하던데
일단 한 달 정도 꾸준히 먹어 보고 강직도 체크 좀 해보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