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

이번 월드컵 아 줴줴이야~!


BY 김치크숨 2026-06-25

국대 문제점 씨발 3개로 정리해준다 


하나, 히히 오줌발싸 크로스

둘, 씹창 터치로 시간 존나 끌다가 수비 몰려서 뺏기기

셋, 존나 폭탄 돌리기 책임전가


거기에 애들이 의지가 없음…뭔가 이기려고 하는

악바리 정신이 없음….ㅅㅣ발 지성이형 !!!!!!!!!!!!!!

이럴 거면 왜 줄빠따 없앤 건데!!!!!!!!!!!!!!!!!!!!!!!!!!!!!!!!!!!

하 강인이 흥민이형 민재형…..


젤 문제는 명보홍이랑 홍맨이라고 빨아재끼는 새끼들임 아오

아 존나 화딱지 개많이 나네 …..

그나마 김승규가 두개 막아줘서 망정이지 아니었음 삼대떡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빠지는 대가리 더 빠질 거 같네 시부레

일단 탈모약 먹기 전에 판토모나 먹으면서 대가리 관리 해주는데

 

이거 아니었음 난 이 경기 보고 나서 존나 반짝이는 대머리 됐을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