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고2 인데요.
식성도 까다롭고 식사량도 무척 적답니다.
물론 마른 체격이고 자주 마른 기침도하고...
무슨 병이 있나해서 어렸을때는 한의원과 병원에도
가 봤는데, 소화기관과 기관지를 약하게 갖고
태어났다고 하더라구요.
이제는 입시도 멀잖아서 아침 일찍 학교에 가면
자정이 다 되어서 집에 오는 아들이 무척 걱정됩니다.
아침에는 일찍이라 먹는둥 마는둥 하고 점심은 학교 급식으로
(너무 형편없는), 저녁은 학교 근처에서 사먹는다는데...
이런 아이에게 건강보조식품이나 영양제를 먹일까 하는데
어떤걸 먹여야 하는지 막막 하기만 하네요.
제 생각엔 고단백 식품을 간단히 먹일 수 있었으면 하는데
그 고단백식품이 어떤것이 있는지도 모르겠구요.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제게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