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수다방에서 니 이름을 보고 방을만들었다가 동명이인임을 알고그냥 나왔어. 혹시 하고 들어갔었거든... 72년생 쥐가 너랑같은 아듸를 사용하더라..둘리야! 낼 정팅에서~~ 잘자~~ 좋은꿈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