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8

sbs에서 음악 어떻게 가저와 붙이는지 좀 가르침바랍니다


BY 불 2000-12-03

안녕하세요
sbs에서 음악파일 가져와 붙이는걸 어떻게 해야하나요
인터버드의 경우는 bgsound 로 시작된는데
sbs에서는 외 embed 로 시작되는지요
그리고 sbs에서는 음악파일 붙일때 마지막에 hiddn="true"라고
붙이라는데 이건 외그런지요
가르침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