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bs에서 음악파일 가져와 붙이는걸 어떻게 해야하나요 인터버드의 경우는 bgsound 로 시작된는데 sbs에서는 외 embed 로 시작되는지요 그리고 sbs에서는 음악파일 붙일때 마지막에 hiddn="true"라고 붙이라는데 이건 외그런지요 가르침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