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41

유아용카시트 써 보신분...


BY lms1309 2000-12-04

15개월된 쌍둥이를 둔 엄마입니다.
일 때문에 쌍둥이들을 놀이방에 보내야하는데
유아용 카시트를 이용해서 데리고 다니려고 하는데
괜찮을런지 걱정입니다.
아이들이 가만히 앉아 있을지..
써 보신분들 조언 좀 부탁합니다.
참고로 집에서 놀이방까지는 20분 걸리고요.
그리고 유아용 카시트 어디서 싸게 살수 있는지 아시는분?
중고도 괜찮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