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월된 쌍둥이를 둔 엄마입니다. 일 때문에 쌍둥이들을 놀이방에 보내야하는데 유아용 카시트를 이용해서 데리고 다니려고 하는데 괜찮을런지 걱정입니다. 아이들이 가만히 앉아 있을지.. 써 보신분들 조언 좀 부탁합니다. 참고로 집에서 놀이방까지는 20분 걸리고요. 그리고 유아용 카시트 어디서 싸게 살수 있는지 아시는분? 중고도 괜찮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