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의 34번째 생일이다.. 어릴땐 빨리 나이를 먹었슴했는데.. 아~~ 내년이면 35세가 되니 좀 서글프다~~~(생일이 12월이라...)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살아야지 오는세월을 막을수 없으니까.. 즐겁지 않은생일이지만 축하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