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0

나~오늘 귀빠진날인데..


BY 딸기맘 2000-12-28

오늘은 나의 34번째 생일이다..
어릴땐 빨리 나이를 먹었슴했는데..
아~~ 내년이면 35세가 되니 좀 서글프다~~~(생일이 12월이라...)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살아야지 오는세월을 막을수 없으니까..
즐겁지 않은생일이지만 축하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