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겨주신 글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컴퓨터를 사시면서 교체하여 구입하셨기 때문에 대리점에 이야기를 할수 있습니다.
대리점에서 자신들도 제품을 사와서 교체했기 때문에 책임이 없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은 1차적으로 대리점이 소비자에게 교환이나 환불로 문제를 해결하고, 그 이후에 2차적으로 대리점이 자기가 구매한 곳과 문제를 해결하야 합니다. 물론 2차적 문제는 소비자님이 관여할 일이 아니구요.
하지만, 소비자님께서 직접 대리점과 대응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 단체에 전화를 거져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훨씬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YMCA (02) 733-3181,734-3904
녹색소비자연대 (02) 763-4972
한국소비자보호원 (02) 3460-3000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