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저 같이 복용할려고 살려고 하는데 쓴맛이 강하다고 하여 혹 조리 해보신분들 조언바랍니다. 산에 산나물이란 곳에서 인터넷 판매를 하던데.. 어디서 구입을 해야 하는지 조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