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연히 세입자는 특별충당금을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세입자가 사는 집에 문제가 있을경우, 주인이 수리를 해주는 것도 당연합니다. 앞에서 조언해주신 분의 말씀처럼 먼저 경비실에 문의를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답장이 늦었는데.. 저를 대신하여 응답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