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5

베이비시터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BY 아기맘 2001-03-20

안녕하세요?

베이비시터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요.

알고 계시거나

지금 하고 계신분 도움말 좀 주십시요.

여기는 경남 진주인데요.

지방에도 많이 하고 있는지요?

도움말씀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