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이비시터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요. 알고 계시거나 지금 하고 계신분 도움말 좀 주십시요. 여기는 경남 진주인데요. 지방에도 많이 하고 있는지요? 도움말씀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