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96

놀이방이좋을까 유치원이 좋을까의 응답을 읽고


BY gisong22 2001-05-08

저도 지금까지 그런의문을 계속 가지고 있었습니다.제 아이도 5살남아인데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거든요. 올초 입학하기전 여러곳을 다녀보았는데 경제적인 면에서도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솔직히 그런면이 부담스러워 어린이집에 보내게 되었는데, 아이가 두달이 지난 지금도<엄마가 본 입장에서>썩 재미있어 하지 않아 조금은 걱정도 되고, 후회가 되네요.그래서 내년에는 유치원으로 보낼까 고민중입니다. yl5035님 두곳 모두 가르치신 경험이 있으시다고 하셨지요. 그 경험에서 느끼셨던 장단점, 자세한 조언을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