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저도 이싸이트에 가끔와서 태그도 배우고 했는데요. 몇일만에 와서보니 내 아이디로 다른사람이 글을 올리구 있네요. 어떻게 이런일이... 기분이 나쁘네요. 삭제 해 볼려구하니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오네요. 어떻게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