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7

삼십대주부인데 조리사자격증따려고 학원에 접수하려고하는데...


BY hi2164 2001-05-26

삼십대 하고도 중반에 걸친 주부인데 조리사자격증따려고 학원에
접수하려고합니다.지금에 와서 배워도 나에게 쓸모가있거나
나중에 우리신랑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있어으면해서
배우려고 하는데 비젼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배우는대는 사개월이면 되지만 적어도 시험을 봐야하고 한번에
되지 않으면 또 제시험을 봐야하는데...
그리고 저가 가계를 차린다고 다 잘되는것도 아니고
경험도 필요하고 자격증을 딴 다음 식당에서 일을 해야겠지요.
식당에서 일을 한다면 밑에서 일하는 보조일을 해야하는것
아닌가 싶어요. 혹시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분이 있다면
자세히 이야기좀 올려주셔요.
조리사의 길이 힘들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