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당신........ 잘지내나요....보고싶다던 당신 뒤로 하고 난 당시을 잊기 위해 노력했는데 당신 목소리를 듣고 나 또 무너져요 보고픔에 목이 메여와도 당신 잊어야 하는데 왜 바보같이 당신을 이토록 그리워하는지 당신 날보고 미소짖는 모습 내 손 꼭 잡고......영원히 함께 할거라고..... 이세상에서 못다한 인연 다음에 꼭 만나게 멀리 가지말라던 당신 너무 보고싶다.......당신 웃는 모습 내 손잡고 ...울먹이던 당신 서로 울기도 많이 했죠 바보들....... 우린 바보 사랑이야 사랑.....사랑이라고 표현해도 될까....... 울고 싶어요,,,,,,당신품에 기대여서 울고 싶어여 갈수가 없어요......... 못가요......전....당신 날 위해 산다는 당신 그래도 행복해요 나 없는 곳에서 늘 행복해요 당신이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요 정말 어떻게 해요,,보고픔은..... 당신이 그리워 지는데.....울고만 싶은데 뭔가 사랑인지.....인연은 뭔지 나위해 집을 마련한다는 당신....강이 보이는 집을 짓고 늙으면 죽을?? 서로 지켜보자던 당신인데 왜 이제 왔나고 서로 울기도 했는데 그래도 현실은 우린 힘들게 하네요 이제 당신 놓고 싶은데 잘안되요..... 사랑하는 당신 보고싶어요.........사랑합니다 제 가슴에 묻고 살아 갈게요 늘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