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먹은 세 자매가 모처럼 모여서, 회포도 풀고 마음껏 푸욱 쉬다 오고 싶은데.... 마땅한 곳 있으면 알려 주세요. 온천도 좋고...... 서울에서 1박 2일로 적당히 다녀올수 있으면...... 많은 도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