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모.. 안녕하세요??? 어제 인화원 수영장 갔다 왔다면서요?? 좋겠다... 나도 또 가고펐는데.... 잉잉...~~~~!!!! 숙모.. 다름이 아니라.. 숙모. 수종이 돌에 올수 있어요??? 글구. 이글 보시면... 효원이 멜 검사 해 보라구 하세요.. 제가 멜 보냈거든요... 그럼 이만... 꼭 보세요.... -작은악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