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이러죠... 이런감정 정체가 뭘까요. 자꾸만 당신에게로 가는 이 생각들.. 그냥 잠시 일탈을 꿈꾸는걸까요?자꾸만 당신이 궁금해져요. 당신 선배라는 사람 만났어요. 며칠 있다가 올거라더군요. 당신도 나도 혼란스러운거 알아요. 확연한 사실을 우린 부정하고 싶은거겠죠. 그래도 난 당신이 날 잡아주길 바래요..이기적이죠? 안된다는걸 알면서. 더이상 이성을 잃어버리기전에 당신 여행에서 돌아오면 내가먼저 말할꺼야. 돌아가자구... 돌아가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