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90

우울해


BY 우울해 2001-08-22

내가 왜이러죠...
이런감정 정체가 뭘까요.
자꾸만 당신에게로 가는 이 생각들..
그냥 잠시 일탈을 꿈꾸는걸까요?자꾸만 당신이 궁금해져요.
당신 선배라는 사람 만났어요.
며칠 있다가 올거라더군요.
당신도 나도 혼란스러운거 알아요.
확연한 사실을 우린 부정하고 싶은거겠죠.
그래도 난 당신이 날 잡아주길 바래요..이기적이죠?
안된다는걸 알면서.
더이상 이성을 잃어버리기전에 당신 여행에서 돌아오면
내가먼저 말할꺼야.
돌아가자구...
돌아가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