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0
선배님들 한가지 여쭈어 볼께요 *^^*
BY 궁금이 2001-08-31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오라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먼저 임신 복대는 언제부터해야 되며 어떤것이 좋으며
꼭해야 됩니까 그리고 기형아 검사는 어떻게 하는것 입니까? 겁이나서요
철분제는 언제부터 먹는지 어떤것이 좋은지 좀 알려주세요
철분제도 수용성 지용성이 있다던데 수용성이 더 낳은가요 ?
선배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