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자님 그리고 아컴직원님들 추석잘보내세요 성큼 다가온 가을! 오늘은 고유의 명절인 추석입니다 영자님을 비롯해서 직원님들 추석잘보내세요 오늘은 가을비가 내리는 날 성묘를가서 그곳에서 준비해간 음식을 나누어먹으며 비가 내려서 조금 추웠지만 피할곳을 정해놓고 행복한 시간을보냈답니다 알밤을주워서 즉석에서 삶아먹는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간간히 부는 바람에 날리는 갈대도 좋았구요 영자님 송편은 드셨는지요 아컴을 통해서 만난 많은사람들 너무나 좋은분들을 만났고 또한 아컴을 사랑하기에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아컴이 되길빌깨요 행복하세요
= 영자님 그리고 아컴직원님들 추석잘보내세요
오늘은 고유의 명절인 추석입니다
영자님을 비롯해서 직원님들 추석잘보내세요
오늘은 가을비가 내리는 날
성묘를가서 그곳에서 준비해간 음식을 나누어먹으며
비가 내려서 조금 추웠지만 피할곳을 정해놓고
행복한 시간을보냈답니다
알밤을주워서 즉석에서 삶아먹는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간간히 부는 바람에 날리는 갈대도 좋았구요
영자님 송편은 드셨는지요
아컴을 통해서 만난 많은사람들
너무나 좋은분들을 만났고 또한 아컴을 사랑하기에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아컴이 되길빌깨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