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신랑이 요새 머리숱이 자꾸만 없어지는거 같다구 함서 닥터모를 사달라구 하는데 그게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어떤지 몰라서요. 일단 샘플을 받아서 써봤는데, 닥터모 클린저로 샴푸를 대신해서 머릴감았는데 기분인지 어쩐지 머리가 덜 빠지는거 같다구 하거든요. 혹시 써보신분 계시면 사용후기좀 갈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