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9

집을 사는데 채권이...


BY 몰라녀 2001-11-09

이번에 집을 산 아줌마인데요
세금중에서 국민주택채권이라는 것이 550,000인데 이걸 팔면 소위 깡을 한다고 하죠
돈을 얼마를 내야 하나요?
오십오만원을 안내고 덜 낸다고 하던데..
그리고 보통 법부사 비용은얼마를 주시나요
오늘 서류가 다 나왔는데 돈의 내용이 명확하지 않고
대충 으로 깡한돈하고 법부사 비용이 45만원이 나갔거든요
근데 영수증이 없어서요
내가 확인이 안되네요
아시는 분들 답변좀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