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유혹이되서리.. 돈두 궁하고^^ 넘 쉽게 버니깐 주민번호는 필요없는데 전화번호랑 주소가 들어가니깐. 좀 찜찜하기두 하고.. 하면 안 되나요.. 되나요 혹 먼 미래에 다시 내 놓으라구 하는것 아닌지.. 왜 구냥 돈을 주는지.. 답답함돠 참고로 이싸이트는 외국꺼네요.. 리플좀 달아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