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4

아침부터 짜증나서요


BY 짜증나 2001-11-23

한번씩 아컴 수다방에 들어가거든요.
전 거기에 남자분이 들어오시는지 잘 몰랐거든요.
윈앰방송인가(전 컴에 대해 잘모르거든요..)그방에 들어갔는데 40대남자분이 하시더라구요.
전 수다방엔 주부님들만 들어오시는줄 알고 왜 남자분이 여기있냐, 나가시지 하고 그냥 나왔거든요.
물론 제가 실수 했죠. 있든말든 그 사람 마음인데 제가 나가라 했으니... 근데 그 뒤로 저한데 쪽지로 계속 욕하고(전 욕한적 없거든요. 진짜 정중하게 얘기했는데)어느 방에 들어가든 들어와서 훼방놓고... 그래서 아뒤 바꿔서 들어가면 어떻게 또 알더라구요.
제가 그렇게 큰 실수 한건가요?
모처럼 주부님들과 수다떨려다가 기분만 엄청 망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