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1년 아들놈이 토요일에 경주 눈썰매장에 1박 2일로 학교에서 단체로 간다고 한다. 녀석이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 덩치도 작고 성격도 조용하고 주위에 친구가 없어서 집에 오면 밖에를 거의 안나가고 집에도 있던녀석인데..... 불안하다. 안갔으면 좋겟는데 가려고 고집을 부리니 안보낼수도 없고. 밥이나 잘챙겨먹을지, 이불이나 덮고 잘지, 눈썰매장이 위험하지는 않을지,혼자 길을 잃어버리고 헤매지나 않을지.. 불안해서 잠이 안온다.